home
faq
sitemap
english
 
작성일 : 10-05-07 13:38
평가관련 불편사항 처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6,099  
한국시스템보증(주)은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.

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저희의 평가관련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접수하여 처리하는 절차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불편사항을 접수시키고자 하는 고객께서는 불편사항을 작성하셔서 E-mail(info@kosyas.com)로 송부해 주시거나 전화(02-2088-5099)로 불편사항을 말씀해 주시면 접수가 가능합니다.

접수된 불편사항은 내부 처리 절차를 거쳐 처리되고, 고객께서는 처리된 결과를 회신받게 됩니다.

저희 한국시스템보증(주)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, 접수된 불편사항은 빠른 시일 내에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